Corporate Renewable Energy Initiative(CoREi)

Home / 프로젝트 / CoREi

CoREi는 기업의 자발적 재생에너지 전환 선언과 그에 따른 목표 수립 및 이행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기업이 재생에너지 조달을 두고 기업 안팎으로 처한 과제들을 해결하는 것 뿐만 아니라,

재생에너지 사용확대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채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울 클라이밋 리얼리티 리더십 양성 교육 안내 (8/19-20)

작성자
user
작성일
2023-07-14 12:13
조회
4163

서울 클라이밋 리얼리티 리더십 양성 교육 (8/19-20)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과 함께하는 기후 역량 강화 리더십 교육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대한민국은 혁신과 비즈니스의 선두 주자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는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선두 주자로서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갈 때입니다.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과 클라이밋 리얼리티 프로젝트는 오는 8월에 젊은 세대와 비즈니스 리더, 정부 지자체 관계자, 그리고 한국의 청정에너지 전환 노력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리더십 교육을 개최합니다.

 

본 교육에서는 국가 기후 과학, 기후 영향 및 해결책에 대한 전문가들의 강연 등 강력한 기후 옹호 역량을 구축할 수 있는 자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약 5만여명의 기후행동 전문가들로 구성된 클라이밋 리얼리티 프로젝트(Climate Reality Project)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참여하세요.

 

참가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limaterealityproject.org/seoul

 

 




 

37
활동기업 수

2024년 3월 기준

문의안내

남나현 선임연구원

nhn5505@kosif.org

서승연 연구원

syseo@kosif.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