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NZDPU(Net-Zero Public Utility) 웨비나에 초대합니다(2/28 오전 11시) 2024-02-16 10:37
카테고리행사안내
작성자 Level 10

 

NZDPU 웨비나 안내

 

GFANZ(Glasgo Financial Alliance for Net Zero)에서 주최하고 NZDPU(Net-Zero Public Utility)에서 진행하는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내용: NZDPU 이니셔티브와 데이터 모델 및 기능
            제품의 주요 특징 및 사용 사례
            기후 전환 관련 데이터 생태계의 미래 동향 전망
  • 주최: GFANZ, NZDPU
  • 주관: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
  • 일시: 2024년 2월 28일(수) 오전 11시

           * 웨비나 세션에서는 영어-한국어 동시통역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웨비나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2월 27일까지 이 초대장 링크를 통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관심이 있는 주위 동료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ZDPU 소개

웹사이트: https://nzdpu.com/home

넷제로 데이터 공공 유틸리티(NZDPU)는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의 기후 전환과 관련된 데이터를 수록하는 공개적인 저장소입니다. 모든 사람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출처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정제된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COP28에서의 개념 검증이 완료된 이후, NZDPU는 사용자들이 투명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핵심 데이터에 접근하고 해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NZDPU는 넷제로 전환과 관련된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필수적인 데이터를 확보하는 데 기여합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위험과 영향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과 투자자들은 기후 변화로 인한 영향, 위험 및 기회를 보다 정확하게 평가하고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정밀히 측정하고 시행할 수 있습니다.

 

문의: 유진호 연구원(jinho.yoo@kosif.org / 070-4286-2296), 송명은 선임연구원(mileysong@kosif.org / 070-4148-3939)

 

#GFANZ# NZDPU# 웨비나# 넷제로 전환

문의안내

E-MAIL kosif@kosif.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