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porate Renewable Energy Initiative(CoREi)

Home / 프로젝트 / CoREi

CoREi는 기업의 자발적 재생에너지 전환 선언과 그에 따른 목표 수립 및 이행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기업이 재생에너지 조달을 두고 기업 안팎으로 처한 과제들을 해결하는 것 뿐만 아니라,

재생에너지 사용확대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채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35개 기업이 참여 중인 기업 재생에너지 이니셔티브(CoREi)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i.co.kr/)개설을 통해 국내외 재생에너지 관련 동향, 공지사항, 이니셔티브 소식 등을 더욱 유용하게 제공합니다.  기업 재생에너지 이니셔티브(Corporate Renewable Energy Initiative, 이하 CoREi)는 2020년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 유엔글로벌컴팩트 한국위원회 및 세계자연기금이 공동으로 발족한 자발적 민간 이니셔티브입니다. 재생에너지 관련 행사 개최, 자료 발간, 정책 제언을 통해 기업의 재생에너지 대응 역량강화와 재생에너지 조달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재생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년 가입하는 기업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2024년 기준 35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CoREi 홈페이지는 재생에너지 동향, 공지사항, 행사소식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이를 통해 기업 재생에너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CoREI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시장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동력으로서 기업의 재생에너지 사용 확대에 기여하겠습니다. CoREi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corei.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남나현 선임연구원(nhn5505@kosif.org), 서승연 연구원(syseo@kosif.org)
2024.03.21 추천 0 조회 93
2022.12.27 추천 0 조회 4596
55
활동기업 수

2023년 5월 기준

문의안내

남나현 선임연구원

nhn5505@kosif.org

서승연 연구원

syseo@kosif.org